SK텔레콤, 하나투어와 '원패스 허니문' 출시
SK텔레콤(대표 하성민, http://www.sktelecom.com/)이 여행사 하나투어와 제휴 맺고 여행과 로밍 상품이 결합된 SK텔레콤 전용 컨버전스 상품 '원패스(OnePass) 허니문'을 출시했다.
원패스 허니문 상품은 하나투어의 대표 여행 상품과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Pass를 결합한 여행·로밍 제휴 서비스다. 하나투어의 신혼 여행 상품을 통해 선보이는 원패스 허니문은 하와이, 푸켓, 보라카이, 시드니 등 4개 지역에 대해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을 구매하는 SK텔레콤 가입자는 허니문 기간 중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Pass 4일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원패스 허니문 출시 기념 2013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입장권은 T로밍 공식 홈페이지(http://www.sktroaming.com/)에서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김영섭 제휴사업본부장은 "통신-여행업계 1위 사업자 간 제휴를 통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상품인 만큼 사용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여행에 국한하지 않고 다른 산업과도 컨버전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3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다. 호텔·리조트·항공사 등 여행산업 관련 국내외 600여 개 업체가 참여해 동남아·유럽·한국 등 7개 지역관과 허니문을 비롯한 3개의 테마관을 구성해 다양한 문화공연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글 / IT동아 양호연(yhy420@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