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단지공단, 청년 대상 취업박람회 30일 개최

안수영 syahn@itdonga.com

한국산업단지공단 홈페이지 화면
한국산업단지공단 홈페이지 화면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본부장 채병용)가 관내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한 취업박람회를 30일 개최한다.

이 박람회는 구직자들과 지역 내 기업을 연결해 청년들에게는 좋은 일자리를, 기업에는 우수 인력을 소개하는 자리다.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 주관으로 산업단지공단 앞 종합상가 4층에 소재한 반월교육장에서 열리며, 구인 기업 50개사와 구직자 20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안산시뿐만 아니라 경기권 소재의 우수 중소기업이 참여해, 구직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안산 시흥 스마트허브 인력지원 취업박람회'라는 이름으로 열리며, 전문 직업 상담사가 박람회 현장에 배치돼 구직 방법, 면접 요령, 이력서 작성법 등을 안내한다. 또한 희망하는 업종에 대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면접 사진 촬영 등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은 행사 당일 취업에 성공하지 못한 참가자들에게 사후 관리를 통해 맞춤형 취업 알선을 실시할 계획이다.

상반기 취업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과 구직자는 한국산업단지공단에 등록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산업단지공단 전화 070-8895-7515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