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All-IP 송 리믹스 공모전' 실시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올아이피 광고의 테마송(이하 All-IP 송)을 재미있게 편곡 시켜줄 숨어있는 고수들을 대상으로 상금을 내걸고 이달 10일 부터 'All-IP 송 리믹스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9일 전했다.
KT는 악동뮤지션, 라쿤보이즈 등 최근 핫 이슈가 되고 있는 모 오디션 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을 대거 동원해 All-IP 송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All-IP 송 리믹스 공모전은 광고에 나오는 All-IP 송을 힙합, 하우스, 테크노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편곡하는 것으로, 프로와 아마추어를 막론하고 음악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SNS 심사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이메일로 최초 접수를 받아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Top 8을 선정하고, 5월 6일부터 olleh 페이스 북을 통해 참가자가 얻은 '댓글'과 '좋아요' 수를 실시간으로 합산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공모전 참가자들 중 가장 재미있는 편곡을 한 1등에게는 300만원을 수여하며,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200만원, 100만원을 제공한다. 접수 기간은 4월 10일부터 3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