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2013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참가
2013년 4월 1일, 한국후지필름(www.fujifilm.co.kr)이 자사의 즉석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와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2013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 201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전시회에서 인스탁스 미니8, 인스탁스 미니25 등 기존 제품과, 필름 및 액세서리, 각종 캐릭터 제품 등을 전시하며, 오프라인 최초로 신제품 인스탁스 미니25 캐스키드슨을 공개한다. 또한 행사장 내 포토존과 체험존 등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한다.
먼저 한국후지필름은 전시기간 동안 인스탁스 단독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엽서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고객이 인스탁스 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엽서를 작성해 행사장 내 우체통에 넣으면 이를 한국후지필름이 발송해주는 이벤트다. 한국후지필름은 참가자 중 35명을 추첨해 인스탁스 미니25 카메라(5명), 인스탁스 미니필름 2팩(10명), 캐스키드슨 파우치(20명) 등을 엽서와 함께 보내준다.
또한, 인스탁스 부스를 방문하고 블로그에 후기를 올린 고객 중 2명을 선정해 인스탁스 미니25를 증정하고 선착순 20명에게 인스탁스 미니필름 2팩을 제공한다.
현재 인스탁스는 사전이벤트로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가 소문내기 이벤트를 오는 2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초대권(1인 2매)과 인스탁스 미니필름(판도라 1팩)을 증정한다.
한편, 서울국제사진영상기가재전은 18개국 200개 기업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국제사진영상전시회다.
글 / IT동아 윤리연(yoolii@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