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 닉슨 팝업 스토어 열고럭키백 이벤트 진행

윤리연 yoolii@itdonga.com

2013년 3월 29일, 애플 도매샵(리셀러샵, 체험형 애플 매장) 프리스비가 오는 30일 강남스퀘어점에서닉슨(NIXON) 팝업 스토어(짧은 기간만 운영하는 상점)을 연다고 밝혔다. 프리스비는 이날 선착순 200명에게 6만 9,000원, 9만 9,000원 두 가격대의 '닉슨 럭키파워백팩'을 판매한다. 이 백팩엔 각각 30만 원, 40만 원대 닉슨 시계, 이어폰, 모자 등 다양한 제품들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200명에게 판매하는 백팩 중 2개의 백팩엔 다른 제품과 함께 76만원 상당 골드 닉슨 시계가 들어있다.

프리스비는 30일 이후에도 닉슨의 가방, 시계, 헤드폰, 의류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또한, 프리스비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프리스비는 인디밴드 미니 콘서트, 아트 전시회, 교육 프로그램 등으로 재미와 문화 전달에 초점을 맞추고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기고 신뢰할 수 있는 애플 놀이터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닉슨 럭키파워백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비 홈페이지(www.frisbeekorea.com)나 문의 전화(02-318-7120)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윤리연(yoolii@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