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아이클레보 팝' 실속형 로봇청소기 출시
유진로봇(대표 신경철, www.yujinrobot.com)이 3월 25일, '아이클레보 팝'을 출시했다. 아이클레보 팝은 보다 스마트해진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인 제품이다.
아이클레보 팝은 공간분석 확장주행 시스템을 탑재해, 청소해야 할 공간으로 이동하며 청소한다.특히, 청소가 필요한 부분만 집중적으로 청소해 주는 '스팟 청소모드'는 이중 회오리방식으로 미세 먼지까지 남김없이 청소한다. 3단계 청소방식과 분당 816회 빠르게 회전하는 나선형 브러쉬, 진공흡입 기능도 탑재해 IEC 국제 표준 흡입력 테스트환경 기준에서 동급제품 대비 가장 높은 흡입력을 자랑한다.
맞춤형 문턱모드도 아이클레보 팝의 강점이다. 동급 제품 중 최대치인 18mm의 문턱 등반 기능과, 집안 환경에 따라 '바닥밀착형 오토모드'와 '문턱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수명이 긴 친환경 리튬 이온 배터리를 적용해 에너지 효율을 높여 1회 충전으로 최대 160분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4가지 청소모드(오토, 스팟, 맥스, 물걸레)를 지원해 가정 집의 구조와 환경,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유진로봇 이호진 이사는 "아이클레보 팝은 가격은 낮춘 대신 성능과 디자인은 업그레이드 된 실속형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로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힘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양호연(yhy420@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