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전문 사진 작가 위한 'CPS 워크샵' 개최

윤리연 yoolii@itdonga.com

2013년 3월 18일,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www.canon-ci.co.kr, 이하 캐논)이 오는 29일 진행하는 'CPS 워크샵'에 참가자 5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샵은 CPS/CPS Jr. 회원 및 전문 사진 작가들을 대상으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한다.

CPS 워크샵은 프로 사용자들에게 사진의 전문적인 정보와 노하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이 세번째다. 지난해 캐논은 '캐논 렌즈 세미나와 EOS 무비 세미나'로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렌즈 사용과 동영상 촬영에 대한 노하우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했다.

캐논은 이번 CPS 워크샵을 DSLR 카메라와 디지털 백(Digital back, 중형 카메라나 뷰 카메라에 필름 백을 대신하여 장착하는 이미지 캡처 장치)의 비교, 4K 동영상 활용 등에 대한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기획했다.

캐논의 이번 워크샵을 위해 유명 사진작가 2명도 강사로 나선다. 박경일 패션 사진작가는 패션사진 촬영 시 DSLR 카메라와 디지털 백의 차이를 DSLR 카메라와 디지털 백의 특징과 장점 등을 중심으로 전할 예정이다. 또한, 김보성 사진작가는 4K 동영상에서 스틸 사진의 추출 가능성과 한계점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워크샵은 CPS/CPS Jr. 회원 및 캐논의 정품등록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늘부터 27일 오후 6시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홈페이지(www.canon-ci.co.kr)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50명을 모집하고, 신청시 참가비를 온라인으로 결제해야 최종적으로 참가가 확정된다. CPS 및 CPS Jr. 회원 참가비는 2만 원, 비회원은 5만 원이다.

글 / IT동아 윤리연(yoolii@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