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과 함께 '탭했다 북했다, 북했다 탭했다'
'접으면 탭, 누르면 북! 탭했다 북했다 북했다 탭했다'
LG전자가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탭북 홍보대사로 활동했던 개그맨 노홍철과 함께 '탭북송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탭북송'은 '보이스 오브 코리아' 우승자 손승연이 부른 LG 탭북 TV광고의 CM송이다. 콘테스트 응모는 오는 2013년 4월 30일까지 이뤄진다.
참여 방법은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만든 '탭북송' 영상을, 참여자의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한다. 그 후 LG전자 이벤트 페이지(www.lge.co.kr/tabbooksong)에 참여정보 및 영상 URL을 입력한 후 공유하면 된다. 심사는 페이스북 '좋아요' 투표와 내부 심사를 각각 50%씩 합산해 오는 5월 10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심사에 선정된 총 10명에게는 LG 탭북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노홍철은 이번 콘테스트 홍보를 위해 직접 영상을 제작, 공개하기도 했다. 노홍철의 영상은 LG전자 이벤트 페이지(www.lge.co.kr/tabbookso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콘텐츠를 즐기는 차원을 넘어서 새로운 제작물로 재탄생시키는 적극성까지 띄고 있다"며,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LG 탭북의 홍보대사를 자처하는 개그맨 노홍철씨 못지 않은 독특한 크리에이터가 많이 배출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양호연(yhy420@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