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기업형 콜센터 구축하고 혜택도 받아가세요"

이상우 lswoo@itdonga.com

2013년 2월 18일,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기업형 콜센터 '유플러스 콜센터'서비스에 가입하는 기업에게 비용 할인 및 경품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콜센터가 필요했지만 비용 부담으로 직접 운영하기 힘들었던 기업은 이번 행사로 저렴하게 콜센터를 갖출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말까지 진행한다.

유플러스 콜센터는 LG유플러스가 구축한 콜센터를 기업에게 임대해주는 '클라우드 서비스'와 기업의 환경에 맞게 최적화한 시스템을 기업 내부에 구축해주는 '스마트 컨택'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행사 기간동안 클라우드 서비스에 가입하면 월 1만 원~9만 원 상당의 서비스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 컨택 서비스도 행사기간 동안 가입하면 구축비용의 10%를 할인해주며, LG 옵티머스G나 최신형 태블릿PC 등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기반통신사업담당 현준용 상무는 "LG유플러스는 다양한 콜센터 구축경험과 맞춤형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콜센터 도입에 관심이 있던 기업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플러스 콜센터 가입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1544-0001)나 공식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