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그래픽카드 구매하면 대작 게임을 번들로 받는다?

안수영 syahn@itdonga.com

AMD가 AMD 라데온 HD 7900 및 HD 7800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구매하면 2013년 PC 게임 기대작 2종을 각각 제공하는 '네버 세틀, 리로디드(Never Settle, Reloaded)'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AMD 라데온 HD 7900 시리즈를 구매하면 '크라이시스3'와 '바이오쇼크 인피니티'를, AMD 라데온 HD 7800 시리즈를 구매하면 '바이오쇼크 인피니티'와 '툼 레이더'를 번들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그래픽 카드를 구매하면 구매처에서 게임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게임 쿠폰에 적힌 코드를 프로모션 사이트에 등록하면 게임 다운로드 코드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래픽카드 유통사 및 구매처에서 확인하면 된다.

AMD 기업 부사장 및 그래픽 부문 총괄 책임자인 매트 스키너(Matt Skynner)는 "AMD는 올해 게임 산업에 보다 폭넓게 진출해 그래픽 회사로서의 입지를 보다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게임 번들 출시가 그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두 그래픽카드 시리즈에는 AMD 크로스파이어 기술, AMD 아이피니티(모니터를 여러 대 연결해 마치 하나의 화면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함) 기술, AMD HD3D 스테레오 3D 등이 탑재됐으며, DirectX 11.1을 지원한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