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SGP, ‘윌리를 찾아라’ 실사판 ‘뉴코티드맨 어디가?’

윤리연 yoolii@itdonga.com

2013년 2월 14일, 슈피겐SGP(www.spigen.co.kr)가 ‘뉴코티드맨 어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뉴코티드 백팩을 착용한 ‘뉴코티드맨’ 5명과 함께하는 신학기맞이 행사다.

뉴코티드맨은 오는 15일 연세대, 이화여대, 홍익대를 시작으로 19일까지 서울 시내 주요 지역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서울 곳곳에 등장하는 뉴코티드맨의 사진을 찍어 간단한 코멘트와 함께 자신의 SNS 및 커뮤니티 등에 공유한 후, 24일까지 해당 주소(URL)를 슈피겐SGP 홈페이지(www.spigen.co.kr)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백화점상품권 10만 원권(3명), 2등 뉴코티드 백팩(10명), 3등 스마트폰 거치대(20명), 4등 슈피겐SGP 기프트카드 1만 원권(50명) 등 총 83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슈피겐SGP는 오는 3월 3일까지 뉴코티드 백팩을 메고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추천하는 ‘뉴코티드맨 같이가!’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또한, 2월 28일까지 브랜드에 상관없이 헌 가방을 반납하는 고객에게 20% 할인한 가격으로 새 제품을 판매하는 ‘가방 보상 판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글 / IT동아 윤리연(yoolii@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