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월 말 출시 예정인 '옵티머스G 프로' 디자인 전격 공개

이상우 lswoo@itdonga.com

2013년 2월 13일, LG전자(대표 구본준, www.lge.co.kr)가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heLGstory)에서 2월 말 출시 예정인 최신 스마트폰 '옵티머스G 프로(Pro)'의 디자인을 공개했다.

LG전자는 지난 12일부터 페이스북 페이지에 제품의 실루엣을 올리고 방문자가 '좋아요'를 누를 때 마다 조금씩 모습이 나타나는 이벤트를 통해 이 제품 디자인을 공개해왔다. 하루 만에 약 2만 명이 참여해 제품 디자인이 LG전자의 계획보다 일찍 공개된 것.

옵티머스G 프로는 5.5인치 풀HD 화면과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LG전자의 첫 풀HD 스마트폰이다. 이 제품은 좌우 폭을 좁히고, 테두리 두께를 줄여 한 손으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테두리는 유선형 금속 소재로 돼있으며, 화면은 약간 휘어진 곡면 유리를 사용했다. 제품 뒷면은 '디지털 큐브 패턴'으로 돼 있어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여 입체감이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풀HD 스마트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