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K, LG유플러스 이용자도 올레마켓 이용하세요"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올레마켓 앱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2013년 2월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설날 기념 '설맞이 최신 게임 선물 팡팡'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레마켓은 개편을 통해 연관 상품 추천 연동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새롭게 신설한 '실물상품' 카테고리에서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골라 휴대폰 케이스로 주문제작 할 수 있는 '에이아트(A.art)' 등의 서비스를 실시한다.

KT는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이용자 외에도 SKT와 LG U+등 타사의 가입자들도 올레마켓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타사 가입자들은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에서 올레마켓 전용 사이트(http://olleh.kr/m)로 접속해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된다.

이 밖에도 올레마켓은 앱 개편과 명절을 기념해 '설맞이 최신 게임 선물 팡팡' 이벤트를 2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홈런왕 for kakao', '무림지존' 등 이벤트 대상 게임을 내려받아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T T&C부문 스마트에코담당 신진기 상무는 "올레마켓 앱 개편과 설 명절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올레마켓이 가장 대표적인 오픈마켓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양호연(yhy420@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