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이거 하나면 맥, 아이폰, 아이패드가?

윤리연 yoolii@itdonga.com

2013년 1월 24일, 로지텍 코리아(www.logitech.co.kr)가 아이폰, 아이패드, 맥 용 키보드 ‘로지텍 블루투스 이지-스위치 키보드(이하 이지-스위치 키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지-스위치 키보드를 애플의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유는 로지텍의 ‘이지-스위칭 기술’ 때문이다. 사용자들은 버튼 하나로 맥에서 이메일을 쓰다가 아이패드에서 노트를 작성하고, 아이폰으로 메시지에 답장할 수 있다. 또한 이 키보드는 애플의 키보드와 키 배열이 같아 맥 사용자가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백라이트 기능도 지원해 어두운 곳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판 근처에 손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불이 들어오는 동작 감지 기능, 실내 조명 정도에 따라 자동으로 어두워지거나 밝아져 전원 절약 기능 등도 지원한다.

로지텍 소비자 컴퓨팅 플랫폼 브랜드 개발 마이크 컬버 부사장은 “이 키보드의 세심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전력관리 기능은 장치사용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스위치 키보드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로지텍 e-Store에서 판매하며, 더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윤리연(yoolii@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