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에어컨, 한 겨울에 장만하면 더 실속 있어요!"

이상우 lswoo@itdonga.com

2013년 1월 17일, LG전자(대표 구본준, www.lge.co.kr)가 에어컨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휘센 스타일 페스티벌'을 지난 14일부터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LG전자는 3월 말까지 에어컨 구매 예약을 한 고객에게 사은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챔피언스타일', '손연재스페셜2', '에이스' 등 에어컨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포켓포토, 선풍기 등 사은품과 캐시백을 제공한다. 특히 '금성사(Goldstar)' 에어컨을 보유한 고객이 신제품을 구매하고휘센 홈페이지(http://whisen.lge.co.kr)에 등록하면 추첨으로 제주도 여행 상품권(총 5명) 또는 영화 예매권(총 500명)을 증정한다.

차별화된서비스 '에어컨 클리닝'도 선보인다. 이는 에어컨 서비스 기사가 직접 고객 집을 방문해 성능을 점검하고 열교환기와 필터 등을 청소해 에어컨 성능을 최고로 유지해주는 서비스다. 이사 후 재설치 비용도 지원한다. 예약 구매후 에어컨을 설치한 고객이 이사하면 24만원 상당의 재설치 비용을 지원한다. 이사 비용을 지원받으려면 내년 6월 말까지 서비스 센터에 접수해야 한다.

지난해 선보인 'Mr. 휘센의 제안하는 무료 견적 서비스'도 지속한다. 전문가가 고객의 집을 직접 방문해 최적의 모델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서비스 신청은 LG전자 서비스센터(1544-7777)로 하면 된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