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2013 헤드폰 & 모바일 페스티벌 참가
음향기기 전문업체 젠하이저(Sennheiser)는 오는 19일 서울 논현동 쿤스트할레에서 열리는 '2013 헤드폰 & 모바일 페스티벌'에서 청음행사 및 포토타임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국내외 유명 헤드폰, 이어폰 및 각종 첨단 모바일 기기가 전시되는 2013 헤드폰 & 모바일 페스티벌은 젠하이저를 비롯해 세계 유명 브랜드의 헤드폰 및 이어폰을 한자리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다. 최신 헤드폰, 이어폰, Pc-Fi, DAC, 모바일 기기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펼쳐진다.
젠하이저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모멘텀(Momentum), 앰페리어(Amperior), RS 220, IE 800 등 젠하이저의 최신 제품 및 인기 제품을 청음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하는 한편, 다채로운 이벤트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얼리버드 스페셜(이른 오전 판매), 트와일라잇 스페셜(마감 전 판매) 이벤트를 통해 IE 60, PX 200-IIi, HD 25 SP-II, PX 360 BT 등 젠하이저의 주요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13 헤드폰 & 모바일 페스티벌에서는 국내외 유명 헤드폰 브랜드와 함께하는 ‘헤드폰 걸 포토타임’ 행사도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행사 당일 헤드폰 걸(프로 레이싱 모델)의 헤드폰 착용 모습을 촬영 후, 모바일피델리티 홈페이지(www.mofi.co.kr) '2013 헤드폰 걸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선정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