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에 가면 도시바 노트북이 29만 9,000원?

안수영 syahn@itdonga.com

도시바코리아가 AMD의 최신 APU를 탑재한 노트북을 29만 9,000원에 소셜커머스 업체 그루폰을 통해 판매한다. 이벤트는 4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하며, 노트북 물량은 1,000대 한정이다.

행사 제품은 '새틀라이트 C850D'의 2013년형 모델로 듀얼코어 CPU와 GPU를 통합한 AMD E시리즈 APU(Accelerated Processing Units)를 탑재했다. 오피스, 포토샵, 동영상 플레이어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해 보다 빠른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15.6인치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와 프로그램 설치 및 데이터 백업에 주로 사용되는 DVD 슈퍼멀티드라이브를 기본으로 갖췄다. 제스처 기능을 지원하는 대형 멀티터치패드, 화상채팅을 지원하는 웹 카메라 등을 탑재했다.

대학생 구매자에게는 3월 31일까지 2주마다 추첨을 통해 30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2013 AMD 스쿨북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도시바코리아 차인덕 대표는 "요즘에는 노트북이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았지만,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들이 구입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