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전자, 마이크단자 추가한 'BE-100 사운드바 플러스'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멀티미디어 스피커 전문 업체 브리츠전자(대표 이경재, www.britz-e.co.kr)가 지난 9월 출시한 'BE-100 Soundbar(사운드바)'에 마이크단자를 탑재한 'BE-100 Soundbar+(사운드바 플러스)'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기존 BE-100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로부터의 요구사항에 대응하는 제품이다.

브리츠전자, 마이크단자 추가한 'BE-100 사운드바 플러스' 출시
(1)
브리츠전자, 마이크단자 추가한 'BE-100 사운드바 플러스' 출시 (1)

BE-100 사운드바는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TV나 PC 모니터 하단부 남는 공간에 설치해 사용함으로써 공간효율은 물론 인테리어적인 측면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후면부에 월마운트 홀이 내장되어 있어 장소에 구애 없이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다.

브리츠전자, 마이크단자 추가한 'BE-100 사운드바 플러스' 출시
(2)
브리츠전자, 마이크단자 추가한 'BE-100 사운드바 플러스' 출시 (2)

BE-100 사운드바 플러스는 헤드폰 단자를 지원, 스피커 볼륨으로 헤드폰 음량 조절까지 가능하다. 마이크단자가 탑재된 브리츠전자 BE-100 사운드바 플러스 스피커는 현재 2만 8,000원에 판매 중이다.

브리츠전자 심동국 부장은 "기존 사운드바 스피커에서 마이크단자를 포함시켜달라는 소비자 의견에 브리츠전자는 발 빠르게 대응, 이번에 마이크 단자가 탑재된 제품을 내놓게 되었다"며, "단순히 마이크단자의 탑재 뿐만 아니라 스피커의 음질도 향상됐으며, 노이즈 수치는 낮아져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