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 저렴하게 볼 수 있는 'LTE 뭉치면올레' 출시

#KT
김영우 pengo@itdonga.com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20일, 자사의 IPTV 서비스인 올레TV가 출시 4년 만에 400만을 돌파한 기념으로 LTE WARP 고객이 올레TV를 저렴한 요금으로 볼 수 있는 'LTE 뭉치면올레'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KT, 올레TV 저렴하게 볼 수 있는 'LTE 뭉치면올레' 출시
(1)
KT, 올레TV 저렴하게 볼 수 있는 'LTE 뭉치면올레' 출시 (1)

올레 인터넷 고객이 LTE WARP에 가입하면서 올레TV를 함께 이용할 경우, 인터넷 요금에서 매월 2,500원씩, 올레 TV에서 매월 2,000원씩 할인되며, 여기에 LTE 요금제별로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 합산하면 최대 14,500원까지 할인을 받게 된다(이하 VAT 별도).

예를 들어, 한 고객이 LTE 620 요금제에 가입하면서 인터넷과 올레TV를 동시에 가입하게 되면 LTE에서 4,000원, 인터넷과 TV에서 4,500원을 할인 받아 총 8,500원을 할인 받게 된다.

이와 함께, 올레TV와 인터넷을 동시에 신규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3년 2월말까지 겨울철 인기가전인 온풍에어워셔, 김치냉장고, 전기레인지를 시중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올레TV 스카이라이프를 신규가입하거나 올레TV(OTS 포함)을 2년 이상 이용한 고객들은 월 1만7천 원의 비용으로 최신형 삼성전자 40인치 LED TV를 렌탈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기존 고객들을 위하여 12월 말까지 올레TV 내 '400만 기념관'이 열리며, 이 메뉴에서는 레미제라블 라이브 공연, 오페라 유령 특별공연 등 인기영화, 공연을 6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시청할 수 있다. LTE 뭉치면올레와 올레TV 가입문의는 전국 260여 개 올레 플라자, 올레 매장 및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 올레닷컴(www.olleh.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KT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