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아이패드 미니 전용 다양한 액세서리 선보여
2012년 11월 5일,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http://www.belkin.com/kr/)은 아이패드 미니를 위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용 액세서리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벨킨이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아이패드 미니 사용자에게 더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벨킨은 애플과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애플의 품질 및 디자인 테스트를 거친 완성도 높은 액세서리를 아이패드 미니 출시에 맞춰 발빠르게 시장에 선보이게 되었다.
아이패드 미니 전용 액세서리는 기기의 안전한 보호는 물론 동영상 및 음악과 같은 콘텐츠 감상, 텍스트 입력 등 용도에 따라 여러 각도로 아이패드 미니를 거치할 수 있는 스탠드 겸용 폴리오 케이스 2종, 액정 보호용 스크린 보호필름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앞으로도 새로운 디자인의 케이스와 블루투스 키보드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벨킨 김대원 지사장은 "벨킨은 애플의 글로벌 파트너사이자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선도 기업으로서 아이패드 미니 국내 출시에 맞춰 빠르게 아이패드 미니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아이패드 미니를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을 더욱 확장시켜주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