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아태 및 일본 지역의 사업운영 통합 발표

김영우 pengo@itdonga.com

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 대표이사 지준영)는 오늘 엔터프라이즈와 채널 파트너에 대한 영업과 서비스 지원 강화를 위해 아시아∙태평양과 일본지역의 사업운영을 통합한다고 발표했다.

어도비, 아태 및  일본 지역의 사업운영 통합 발표
(1)
어도비, 아태 및 일본 지역의 사업운영 통합 발표 (1)

이와 더불어 새로운 대표로 어도비 일본지역 대표를 역임했던 크레이그 티글(Craig Tegel)을 글로벌 지역 사업 운영 부사장 겸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지역 대표로 선임했다. 티글 대표는 글로벌 사업 총괄 수석 부사장인 맷 톰슨(Matt Thomspson)에게 보고하게 된다. 티글은 2000년 어도비에 합류하기 전, 썬 마이크로시스템즈(Sun Microsystems)의 호주 및 뉴질랜드 마케팅 디렉터로 근무한 바 있다.

맷 톰슨 수석 부사장은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지역 운영상의 통합은 엔터프라이즈와 채널 파트너 모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사업 확장에 도움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티글 대표는 "두 지역의 운영 통합으로 디지털 비즈니스 분야에 있어 고객에 대한 어도비의 포괄적이고 전략적인 관점을 확고히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