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중소기업용 ERP인 Dynamics NAV 2013 버전 발표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가 중소기업용 ERP인 'Microsoft Dynamics NAV 2013 버전'을 공식 발표했다. MS ERP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메이븐코리아는 이번 중소기업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ERP(MS ERP) 신규 버전의 출시는, 비즈니스 솔루션 분야에 매년 1조 2천억원을 연구개발비로 투자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노력의 산물이라고 강조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중소기업용 ERP인 NAV 2013에서는 개별 사용자를 위한 홈페이지 방식의 맞춤 화면과 회사의 모든 변화를 실시간으로 감지 할 수 있는 알림 기능 등 하나의 화면에서 회사의 모든 업무를 실시간으로 확인, 처리 할 수 있는 워크플로우 기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메이븐코리아의 최승출 이사는 "금번에 출시된 MS ERP는 한 명의 담당자가 여러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해야 하는 중소기업의 특성을 시스템으로 구현하였으며, MS 오피스와 윈도8과의 완벽한 통합을 이룬 마이크로소프트의 또 하나의 핵심 솔루션이다"라며 "이미 유럽 중소기업시장에서도 가장 많은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메이븐코리아가 MS ERP의 해외에서의 명성을 국내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메이븐코리아는 중견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시장 공략을 강화, 오는 12월 세미나 개최와 함께 고객사를 대거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메이븐코리아는 오는 12월 6일, 코엑스에서 해당 제품의 출시 행사를 갖는다. 문의는 메이븐코리아 사무국(02-539-9633)으로 하면 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