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마트폰과 고급 음향기기를 패키지로 판매

김영우 pengo@itdonga.com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올레닷컴에서 최신 스마트폰과 함께 고급 음향기기를 저렴하게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사운드 샵'을 오픈 했다고 19일 밝혔다.

KT, 스마트폰과 고급 음향기기를 패키지로 판매
(1)
KT, 스마트폰과 고급 음향기기를 패키지로 판매 (1)

현재 젠하이저의 헤드폰(MM550-X, MM450-X) 및 이어폰(MM80i, IE80)과 조본(JAWBONE)의 무선 스피커인 잼박스(JAMBOX)와 빅 잼박스(BIG JAMBOX) 등의 유명 사운드 제품을 갤럭시노트2, 옵티머스G, 아이폰4S 등의 스마트폰과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올레닷컴은 '프리미엄 사운드 샵' 내에 클래식 음악 평론가 장일범 교수 와 대중 음악 평론가 김작가 등 전문가들의 사운드 제품 리뷰를 통해 고객들이 취향에 따라 최적의 제품을 선정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KT 인터넷추진본부 고경곤 본부장은 "이번 프리미엄 사운드 샵은 스마트폰에 어울리는 고급 음향 기기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준비되었다"며, "앞으로도 올레닷컴은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가장 먼저 도입하며 업계를 선도해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KT는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올레 뮤직 서비스 1개월 사용권도 제공하며 '프리미엄 사운드 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올레닷컴 홈페이지(http://shop.olleh.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