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in the CLOUD 인기 폭발 "하늘 찍고 옵티머스G 받으세요"

강일용 zero@itdonga.com

2012년 10월 19일, LG전자가 '옵티머스G'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G in the CLOUD' 이벤트 홈페이지 방문자 수가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실제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자는 6만 명에 이른다.

G in the CLOUD란 옵티머스G 출시를 기념해 LG전자가 진행하는 이벤트다. 스마트폰 카메라 설정에서 GPS 정보를 켜고 LG전자가 지정한 특정 국내 좌표에서 하늘 사진을 찍은 후 해당 사진을 이벤트 홈페이지(www.lgmobile.co.kr/event/optimusG/event_01.jsp)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좌표의 위치에 대한 힌트는 'LG모바일 트위터', 'LG옵티머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이순신 장군'이라는 힌트를 받으면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이순신 동상 근처에서 하늘 사진을 찍어 올리면 된다.

LG전자는 좌표별로 가장 빨리 응모한 참여자에게 옵티머스G를 증정한다. 현재 남아 있는 좌표는 약 60개다. G in the CLOUD 이벤트는 10월 2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