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언스, 무인결제기 '터치페이' 가맹점 500개 돌파

2012년 10월 15일, 휴대폰결제 기업 KG모빌리언스(대표 윤보현)는 무인단말기를 통해 각종 상품권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현금결제 단말기 '터치페이' 가맹점이 500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달 서비스를 개시한 터치페이는 KG모빌리언스가 자체개발 특허를 가지고 있는 현금결제 단말기로 이용자가 각종 결제정보 노출 없이 무기명으로 상품권류를 구매할 수 있다.

KG모빌리언스, 무인결제기 '터치페이' 가맹점 500개 돌파
(1)
KG모빌리언스, 무인결제기 '터치페이' 가맹점 500개 돌파 (1)

KG모빌리언스는 500개 가맹 계약이 달성됨에 따라 당초 목표를 앞당겨 연말까지 4,000개 가맹점을 확보할 계획이며, 전국 총판과의 계약 체결도 앞두고 있다. 한편, 500개 가맹점 돌파를 기념하여 10월 한 달 동안 이용 고객은 물론 가맹점주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터치페이’는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대부분의 상품권류(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도서상품권 등)와 게임전용 선불카드(넥슨카드, 퍼니카드 등) 및 연금복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KG모빌리언스 관계자는 "터치페이의 고객편의성을 높이기 위하여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설치 가맹점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