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플럭스' 및 '시베리아V2 프로스트블루 에디션' 헤드셋 출시
2012년 9월 5일, 스틸시리즈(www.steelstyle.co.kr)는 '스틸시리즈 플럭스 헤드셋(SteelSeries FluxHeadset)'과 '스틸시리즈 시베리아V2 프로스트블루 에디션 헤드셋(SteelSeries Siberia V2 Frost Blue Edition Headse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 플럭스 헤드셋은 게임, 음악, 기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슬림 디자인을 채용했으며 3.5mm의 PC 및 모바일 케이블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40mm 드라이버 유닛과 귀 전체를 감싸주는 매쉬 이어쿠션의 밀폐형 이어패드, 18~28,000Hz의 주파수 대역을 지원한다. 일반 PC, 맥PC, 각종 모바일 기기와도 호환된다.
헤드셋 오른쪽으로 전방향 마이크가 달려 있고 PC용 음소거 컨트롤러와 바일용 통화 및 재생 컨트롤러를 지원한다. 이어캡을 활용하여 다양한 색상으로 디자인을 변경해 사용할 수 있고, 2개의 입력잭을 지원해 하나는 오디오와 연결하고 나머지 하나는 다른 헤드셋과 연결이 가능하다. 폴더형으로 접을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스틸시리즈 시베리아V2프로스트 블루 에디션 헤드셋은 6가지 조절이 가능한 LED 블루 조명효과를 제공한다. 50mm 드라이버 유닛과 가죽재질의 밀폐형 이어패드, 18~28,000Hz의 주파수 대역을 제공하고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사용자 또는 게임의 종류에 따라 이퀄라이저 세팅을 할 수 있다. 특정 게임별로 총 8가지 사운드 세팅을 지원한다. 마이크를 넣고 뺄 수 있게 설계되어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따로 보관이 가능하다. 마이크는 다른 게이머와 멀티플레이 시 주변의 잡음을 차단하는 스마트 노이즈 캔슬링(Smart Noise-Cancelling MIC) 기능을 제공한다.
제품가격은 스틸시리즈 플럭스 헤드셋이 16만 9,000원이며, 스틸시리즈시베리아V2 프로스트 블루 에디션 헤드셋은 19만 9,000원이다.
글 / IT동아 허미혜(wowmihye@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