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소닉, '굿디자인' 선정 기념 할인판매 이벤트 진행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뷰소닉(ViewSonic)'의 모니터가 '굿디자인' 제품으로 선정된 기념으로, 뷰소닉 공식 수입사인 (주)클릭나라(대표 조영아)가 해당 모니터의 할인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굿디자인 선정 기념 뷰소닉 모니터
할인판매
굿디자인 선정 기념 뷰소닉 모니터 할인판매

이번 이벤트에는 QHD 모델 'VX3276-2K'와 FHD 모델인 'VX3276'이 적용되어 각각 3만 원이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24 및 27인치 모델 'VX2476'과 'VX2776' 구매 시에는 포키 다용도 마우스패드를 받을 수 있다. 포키 다용도 마우스패드는 VX76 시리즈 모니터와 잘 어울리며, 최근 데스크테리어 트렌드에 맞게 책상을 깔끔하게 꾸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에 굿디자인으로 선정된 VX3276-2K는 다이아몬드를 모티브 삼은 디자인으로, 위에서 모니터를 내려다 봤을 때 다이아몬드의 오각형 모양을 가로지는 직선으로 표현했다. 패널 두께도 6.7mm에 불과한 뷰소닉 '슈퍼클리어 IPS'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10비트 컬러(8bit+FRC)에 QHD 해상도를 지원한다.

한편 VX3276-2K 외에 뷰소닉 휴대용 프로젝터 'M1'과 UHD 해상도에 하드웨어 캘리브레이션(조정), HDR10 등을 지원하는 'VP3268-4K' 모니터 역시 굿디자인으로 선정됐다.

이 할인판매 이벤트는 1월 31일부터 2월 14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진행된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