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서비스] 7/3 로지텍, 플로우 기술 지원 제품 5종 업데이트 등

[IT동아]

로지텍, 플로우 기술 지원 제품 5종 업데이트

로지텍이 하나의 마우스로 최대 3대 기기를 연결하고, 콘텐츠를 옮길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플로우(Flow) 지원 제품'을 5종 업데이트했다.

로지텍, 플로우 기술 지원 제품 5종
업데이트
로지텍, 플로우 기술 지원 제품 5종 업데이트

플로우는 간편한 설치할 수 있으며, 단순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PC와 맥(Mac®)용 소프트웨어다. 하나의 마우스로 최대 3개 PC를 오가며 듀얼모니터를 쓰듯이 사용할 수 있다. 플로우는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Logitech Options software)를 내려받으면 무료로 제공한다.

로지텍은 플로우 기술을 탑재한 마우스 3종(MX 마스터 2S, MX 애니웨어 2S, M585)에 이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제품도 지원한다. 이번에 지원하는 제품은 '마우스 M720'과 '키보드 3종(K375s, K380, K780)', '콤보 MK850' 등 총 5개다.

플로우 지원 마우스는 기본 탑재된 이지스위치(Easy-Switch) 버튼을 이용해 PC를 전환할 수 있으며, 플로우 활성화 시 마우스 커서를 스크린 가장자리로 이동하면 자동으로 화면을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한 키보드 역시 모두 이지스위치 버튼으로 최대 3개 기기까지 연결할 수 있으며, 플로우 지원 마우스와 함께 사용할 경우 마우스 커서 움직임만으로 PC를 전환할 수 있다.

플로우 및 해당 제품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곰앤컴퍼니,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프로' 출시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가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프로'를 출시했다. 곰믹스 프로는 기존 곰믹스를 업그레이드했다.

곰앤컴퍼니,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프로'
출시
곰앤컴퍼니,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프로' 출시

곰믹스 프로는 기본 영상 편집 툴에 특수 영상 효과를 더했다. 동영상, 이미지, 오디오, 자막 편집 기능과 영상에 화려한 효과를 입히는 오버레이 클립, 아기자기한 템플릿, 최신 트렌드의 애니메이션 이미지 클립, 카툰/스케치 효과 및 재미 요소를 가미하는 영상 필터 등 다양한 특수 효과를 제공한다.

곰앤컴퍼니는 곰믹스 프로 출시를 기념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곰믹스 프로는 5만 5,000원에 출시했으며, 출시 이벤트로 2만 원대에 영구 라이선스를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곰믹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