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6/23 브라더, 여름 맞이 할인 프로모션 및 포토상품평 이벤트 실시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브라더, 여름 맞이 할인 프로모션 및 포토상품평 이벤트 실시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가 6월 12일(월)부터 7월 22일(토)까지 온라인 오픈마켓인 11번가, 지마켓, 옥션에서 브라더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 프로모션 및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라더 프로모션
브라더 프로모션

11번가 에서는 브라더 제품 9종(이벤트 대상모델: HL-3150CDN / MFC-9140CDN / MFC-T800W / DS-620 / DS-720D / ADS-1100 / ADS-1600W / ADS-2100 / ADS-2400N) 구입 고객에게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대상 제품 중 4종(HL-3150CDN / MFC-9140CDN / MFC-T800W / ADS-2100) 구매 고객에 한해 포토상품평 작성자 전원에게 7만원 상당의 브라더 라벨프린터(PT-H110BW)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지마켓과 옥션에서는 브라더 제품 4종(이벤트 대상모델: DCP-1510 / DCP-1610W / MFC-1810 / MFC-1910W) 구입 고객에게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동일 제품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상품평 작성자 전원에게 CGV 영화예매권(2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에이텐코리아, 콘트롤 시스템 UI 아이콘 공모전 개최

KVM 스위치 / Pro AV 전문 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고충섭)가 ATEN 콘트롤 시스템(Control System) UI 아이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가 2회차인 ATEN UI 디자인 아이콘 공모전 응모작 가운데 최종 선정된 당선작은 ATEN 제품의 공식 UI 디자인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아울러 선정된 UI 작품이 ATEN이 진출한 각 나라별 국민정서와 부합할 경우에는 ATEN 본사를 포함 타 국가에서 출시되는 제품까지 폭넓게 적용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6월 19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총 7주간 진행되며, 참가신청서와 응모작품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8월 말까지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UI 아이콘 디자인에 흥미가 있는 대한민국 전역의 고등학생 이상 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개인(1인) 또는 팀(2인 이상) 자격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에서 지원 가능한 UI 범위는 ▲홈 ▲교실 ▲미팅룸 ▲디지털 사이니지 ▲관제 센터 ▲TV ▲플레이어 ▲오디오 ▲조명 ▲카메라 ▲마이크 ▲에어컨 ▲전동 스크린 ▲프로젝터 ▲사운드 ▲비디오월 등이다.

단 주의할 점은 UI 아이콘 공모전에 응모하는 모든 작품은 '탭' 했을 시 반응하는 이미지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정상적으로 응모가 완료된다는 것. 기타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ATEN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공모전 안내서를 내려 받아 확인할 수 있다.

스트라이크존, 신규 영상 서비스 '야스모' 이벤트 실시

(주)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에서 운영하는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자사의 신규 영상 서비스인 '야스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트라이크존 이벤트
스트라이크존 이벤트

스트라이크존의 '야스모'는 '야구 스윙 모션'의 약자로, 이용객이 자신의 스크린 야구 타격 모습을 영상으로 간직할 수 있는 영상 서비스다. 외야 안타 이상의 타격을 기록할 경우, 상위 3개의 타격 장면이 스트라이크존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에 저장되며, 해당 영상은 다운로드 및 URL 공유가 가능해 개인 소장은 물론 다른 이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야스모 이벤트는 오늘부터 오는 8월 7일까지 스트라이크존 어플 로그인 후 매장에서 정규경기 플레이를 진행한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외야 안타 이상을 기록해 어플에 저장된 야스모 영상을 '뽐내기'에 등록하고, 타 회원들의 영상에 하트를 남기거나 댓글을 달면 된다.

스트라이크존는 전용 앱 내 '야스모 뽐내기'에서 본인의 영상에 달린 댓글 및 하트수, 타 회원의 영상에 반응한 정도를 바탕으로 스트라이크존 내부 심사를 거쳐 총 101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함께 전했다.

한국후지필름, 6월 사진 인화 행사 실시

한국후지필름(대표 박호성)이 '6월 사진 인화 대박 찬스' 행사를 전국 후지필름 사진관에서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사진 인화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6월을 맞아 기획했으며, 후지필름 사진관에서 사진을 인화하거나 증명/여권사진을 찍는 구매자에게 경품이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 6월 사진 인화 행사
실시
한국후지필름, 6월 사진 인화 행사 실시

이번 행사는 다음달 15일까지 실시하며, 3x5, 4x6사이즈 사진을 50장 인화 시 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후지 미니 앨범 한 권을 증정한다. 또한, '증명, 여권 2+1' 행사는 3명이 모여서 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 촬영 시 1명은 무료로 촬영해주는 이벤트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 사진 인화 이벤트는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마트 등 마트 내 전국 후지필름 사진관에서 진행한다.

판도라TV, '스마트콘텐츠 글로벌 서비스인프라 지원 사업'선정

판도라TV(대표 김경익)가 미래창조과학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7년 스마트콘텐츠 글로벌 서비스인프라 지원 사업에 선정되었다. 판도라TV는 이번 사업 선정을 계기로 글로벌 콘텐츠 유통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출시한 코리아탑100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2017년 스마트콘텐츠 글로벌 서비스인프라 지원 사업은 미래창조과학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국내 스마트콘텐츠의 해외진출 확대를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CDN 및 웹서비스, 운영 인프라 관련 기술 등을 지원한다.

울랄라랩, APO 연구시찰단에 스마트팩토리 플랫폼 시연

아시아생산성기구(APO) 연구시찰단이 스마트팩토리 플랫폼 전문기업 울랄라랩을 방문했다. APO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인도네시아, 태국 등 아시아 14개국 중소기업 관련 전문가 및 정부관계자 등이 참가한 이번 ‘APO 중소기업 혁신과 경쟁력 연구시찰단’에 한국의 혁신 중소기업 우수 사례로 울랄라랩을 선정해, 스마트팩토리 플랫폼 '윔팩토리'를 시연했다.

울랄라랩 웜팩토리 시연
울랄라랩 웜팩토리 시연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스마트콘텐츠센터에 입주하고 있는 울랄라랩은 지난해 IoT 및 산업데이터 분석 기술 기반 스마트팩토리 플랫폼 윔팩토리로 국가생산성대상 국무총리 포상을 수상하며 혁신기술 및 우수기업으로 평가받아 이번 APO 연구시찰단의 우수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울랄라랩은 APO 연구시찰단에게 중소제조기업을 대상으로 쉽고 간편하게 스마트팩토리 구축이 가능한 윔팩토리 플랫폼의 기술과 중국, 인도네시아 제조기업에 적용된 실제 구축 사례 등을 소개했다.

강학주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대기업 스마트팩토리 솔루션과 플랫폼의 경우 가격이높고, 구축 기간도 길어 사실상 중소기업들이 사용하기에 어려움이 따른다”며 “윔팩토리가 국내를 넘어 아시아 중소제조기업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