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2/13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대신 이런 'IT템' 등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남자친구(혹은 예비 남자친구)를 위해 센스있는 선물을 마련하려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큰 의미 없는 초콜릿보다는 '그'의 일상과 취향을 고려한 IT기기를 선택한다면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밸런타인데이가 될 것이다.

반투명 재질 케이스로 언제든 인화지 확인 - 포켓포토 PD261

셀카를 자주 찍는다면 사진을 찍고 바로 인화해서 볼 수 있는 LG전자 포켓포토가 유용하다. 포켓포토는 즉석에서 사진을 찍고 블루투스로 연결해 그 자리에서 바로 사진을 인화해 나눠가질 수 있는 프린터다.

LG전자 포켓포토 PD261
LG전자 포켓포토 PD261

최근 출시된 포켓포토 'PD261'은 사용하기 더욱 편해졌다. 제품 외관에 반투명 케이스를 적용해 사진을 뽑을 때 인화지함 뚜껑을 매번 열어보지 않아도 인화지가 얼마나 남아있는 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무게도 117g 정도라 스마트폰과 비슷해 휴대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 2종이며 출하가는 13만 9,000원.

자동차를 좋아하는 남자친구에겐 - 제이워크 에어독 ADVQ-T3

차 안에서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한 제품으로 충전용 어댑터나 차량용 거치대 등이 있다. 이 두 가지를 하나로 합쳐 놓은 게 '제이워크 에어독'이다. 제이워크 에어독 거치 부위 뒷면에는 마이크로 USB 단자가 부착되어 있어 무선충전이 가능하다. 에어독 USB 단자에 시거잭 충전기를 연결하면 고속 충전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간편하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어, 무선 충전이 지원되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다. 가격은 5만 6,000원.

제이워크 에어독 ADVQ-T3
제이워크 에어독 ADVQ-T3

아웃도어를 좋아하는 그에게 - 포터블 스피커 액티브 PH4

LG전자 '포터블 스피커 액티브'는 아웃도어 전용 스피커다. 평소 캠핑, 등산, 라이딩 등을 즐기는 남자친구에게 적합한 휴대용 스피커다. LG 포터블 스피커 PH4는 생활 방수 기능으로 비가 오는 날에도 사용 가능하며, 옷이나 배낭, 자전거 등에 고정할 수 있는 스트랩으로 아웃도어 활동에도 무리가 없다. 자체 LED 조명을 갖춰 야간 안전 사고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최대 출력 16W로 야외에서도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생수 한 병 정도의 530g 무게로 휴대하기도 좋다. 가격은 12만 9,000원.

LG전자 포터블 스피커 PH4
LG전자 포터블 스피커 PH4

게임 덕후인 그에게는 기계식 키보드를 - 제닉스 스톰엑스 K5

기계식 키보드는 게임 덕후들의 필수 아이템이다. 제닉스 게이밍 키보드 스톰엑스 K5는 오테뮤(OTEMU) 스위치를 적용한 기계식 키보드로 가성비 좋은 보급형 제품이다. 레인보우 컬러 LED를 적용했으며, 1ms 빠른 키 반응 속도, 한번에 여러 키를 동시 입력하는 무한 동시 입력 등 게이밍 키보드의 기본에 충실하다. 깔끔한 키감과 화려한 LED까지 겸비한 기계식 청축 스위치 키보드로, 게이밍 키보드 입문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가격은 5만 원대.

제닉스 스톰엑스 K5
제닉스 스톰엑스 K5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