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10/5 핏비트 차지2 국내 공식 출시 등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핏비트 차지2 국내 공식 출시

핏비트가 자사의 운동량 추적기 신제품 '핏비트 차지2'를 국내에서 공식 판매한다. 출고가는 19만 9,000원이며, 11번가, G마켓, 옥션,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차지2는 실시간으로 심박수를 측정하는 기술인 퓨어펄스를 활용해 얼마나 체력이 좋은지 점수로 계산해주는 '유산소 피트니스 레벨' 기능과 효과적인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호흡 가이드 세션' 기능 등 이전 세대 제품보다 한층 강화한 기능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 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맞춤형 운동 횟수, 강도, 목표 체중 등을 안내해준다.

핏비트 차지2
핏비트 차지2

달리기, 자전거 타기, 웨이트, 요가 등 17가지 이상의 운동을 자동으로 파악해 기록할 수 있으며, 운동 후에는 핏비트 앱에서 운동 통계를 보고서 형태로 보여준다. 스마트폰과 연동해 달릴 때 페이스나 거리 같은 운동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사용자는 전용 앱에서 운동 코스를 지도 형태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전용 앱을 통해 수면 패턴을 확인할 수 있다.

차지HR보다 화면 크기는 4배 커졌으며 한글화 지원으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연동하면 중요한 알림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등 다양한 운영체제를 갖춘 스마트폰과 호환한다.

로지텍, 무선마우스 M720 트라이애슬론 출시

로지텍 코리아가 무선 마우스 M720 트라이애슬론(이하 M720)을 출시했다. M720은 '이지-스위치’ 버튼을 이용해 연결한 기기를 빠르게 바꿀 수 있으며, 최대 3개의 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윈도우, OS X, 크롬, 안드로이드, 리눅스까지 다양한 운영체제와 호환한다.

로지텍 M720
로지텍 M720

M720은 함께 제공하는 유니파잉 리시버와 블루투스 등 두 가지 방식으로 연결할 수 있다. 스크롤 휠은 고속 스크롤 기능을 탑재해 긴 문서나 웹 페이지를 빠르게 읽을 수 있다. 전용 소프트웨어인 로지텍 옵션스를 이용하면 윈도우나 OS X에서 각 마우스 버튼 기능을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도 있다. AA 배터리 1개로 작동하며, 사용 방식에 따라 최대 24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