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렌즈따라 보는 니코르 렌즈의 매력' 니콘, 렌즈 마이크로사이트 새단장

강형석 redbk@itdonga.com

새단장 마친 니코르 렌즈 마이크로사이트
새단장 마친 니코르 렌즈 마이크로사이트

[IT동아 강형석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 www.nikon-image.co.kr)는 니코르(NIKKOR) 렌즈 마이크로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했다.

볼거리 위주로 컨텐츠를 구성한 새 NIKKOR 마이크로사이트는 렌즈를 분류해 따로 소개하면서 주목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강화시킨 것이 특징. 이는 방문 고객에게 양질의 이미지 콘텐츠를 제공하고, 니콘 렌즈 기술력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

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양한 사진이 타일 형태로 펼쳐져 있는데, 이미지를 클릭하면 'AF-S NIKKOR 24-70mm f/2.8E ED VR' 을 비롯한 여러 렌즈로 촬영된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각 이미지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인물이나 풍경 등 각 장르에 맞는 사진만 밝아져 원하는 사진을 묶어 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NIKKOR 렌즈 마이크로사이트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바탕화면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이트 내 갤러리에서 'AF-S NIKKOR 24-70mm f/2.8E ED VR' 렌즈로 촬영한 이미지 중 하나를 선택해 내려 받으면 응모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쿨픽스 S6900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2월 6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12월 11일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박준석 팀장은 “단순히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NIKKOR 렌즈 마이크로사이트(www.nikon- image.co.kr/microsite/nikk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