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보다 빨리 갤럭시S6와 S6 엣지를 만난다?

[IT동아 권명관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의 전세계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이동통신사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전국 1,400여 매장에 전시 체험존을 만들고, 사전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15)'에 앞서 열렸던 언팩 행사에서 공개한 갤럭시S6와 엣지를 국내에서 누구보다 빨리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사전 전시 매장 정보는 오는 26일부터 '공식 온라인사이트(http://www.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S6와 엣지S6 사전 체험 행사
실시
삼성전자, 갤럭시S6와 엣지S6 사전 체험 행사 실시

KT, 갤럭시S6 사전안내 이벤트 진행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오늘(23일)부터 사전안내 이벤트를 시작하며, 다음달 1일부터 예약가입을 시작한다. 올레샵(shop.olleh.com)에서 관심기종, 색상, 이름, 전화번호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보다 빨리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있으며, 참가자 중 총 12명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S6의 콜라보레이션 액세서리 '스와로브스키 케이스'를 제공한다.

KT, 갤럭시S6와 엣지S6 사전 체험 행사
실시
KT, 갤럭시S6와 엣지S6 사전 체험 행사 실시

또한, KT는 오늘부터 올레 매장 중 250개 S.Zone 매장(올레샵 홈페이지 참조)에서 순차적으로 갤럭시S6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사전 체험 행사도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직접 체험한 뒤, 올레 페이스북, 개인 트위터 또는 인스타그램 등에 체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6 3대, 블루투스 스피커 20대, 영화예매권 80매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한편, KT는 신규 올레모바일 가입자(순51요금제 이상)가 올레인터넷과 결합할 경우 기가 와이파이 홈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함께 전했다.

LG유플러스, 이통사 중 가장 많은 체험 매장 구축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오늘부터 사전 체험 매장을 오픈하고, KT와 마찬가지로 4월 1일부터 예약가입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서울/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 모든 곳에서 갤럭시S6와, S6 엣지를 체험할 수 있도록 테헤란로직영점을 시작으로 국내 통신사 가장 많은 300여 개 매장에서 사전 전시 매장을 운영하고, 출시 시점까지 480개 매장으로 추가 확대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체험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이아몬드 반지를 이벤트 경품으로 내걸었다. 오는 3월 26일부터 4월 9일까지 전시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반지(1명), 갤럭시S6(3명), 갤럭시S6 엣지(3명), 블루투스 스피커(20명), 2인 영화예매권(200명), 커피교환권(1,000명) 등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갤럭시S6와 엣지S6 사전 체험 행사
실시
LG유플러스, 갤럭시S6와 엣지S6 사전 체험 행사 실시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방문객이 LG유플러스 체험 매장을 방문해 갤럭시S6 체험 인증사진을 개인 SNS(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 해시태그 '#유플갤6'를 붙여 업로드하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멤버십/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3월 23일 체험행사를 시작으로 오는 4월 1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예약가입을 진행하고, 출시 이후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재영 LG유플러스 현장마케팅담당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삼성전자 갤럭시S6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국내 이동통신사 중 최다 체험 매장을 제공한다"라며, "추후 최신 스마트폰을 가장 빨리 만져볼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SK텔레콤, 오늘부터 '갤럭시S6' 체험존 운영

KT, LG유플러스에 이어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도 삼성전자 갤럭시S6와 S6 엣지의 사전 체험행사를 오늘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 체험존은 오는 26일까지 SK텔레콤의 전국 250여 매장에 순차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체험 가능 매장 관련 정보는 온라인 'T월드 다이렉트(http://www.tworlddirect.com)'에서 오늘 중 안내할 예정이다.

SK텔레콤, 갤럭시S6와 엣지S6 사전 체험 행사
실시
SK텔레콤, 갤럭시S6와 엣지S6 사전 체험 행사 실시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온라인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사전 예약 안내를 시행 중이며, 오는 30일까지 사전 예약 안내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갤럭시기어 VR2'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고로 이동통신사 및 삼성전자 등의 사전 체험 행사 보다 앞서, 누구보다 빨리 갤럭시S6와 S6 엣지를 만져볼 수 있는 방법도 있다. 지난 20일부터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고 있는 '2015 F/W 서울패션위크'에 방문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서울패션위크 방문객을 위해 명품 쥬얼리샵처럼 꾸민 쇼룸을 DDP에서 운영 중이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갤럭시S6와 S6 엣지를 공식 공개하는 이번 'S6 FIRST LOOK' 행사에 방문하면, 갤럭시S6와 S6 엣지의 5가지 색상에 맞춰 디자이너 한상혁, 박승건, 이주영, 구연주&최진우, 계한희가 연출한 다양한 컬렉션도 감상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