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동물 테마 포토북 '동물이랑 놀아요' 출시

나진희 najin@itdonga.com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 대표 김영진)의 1인 출판 POD(Publish On Demand) 브랜드 '딥씨(DIPSEE)'가 유아동 대상 동물 테마 포토북 '동물이랑 놀아요'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동물이랑 놀아요'는 동물과 아이를 소재로 한 포토북이다. 다채로운 색감의 동화 일러스트 바탕에 아이 사진을 편집해 삽입하고 표지에 아이의 이름을 넣어 독창적으로 제작 가능하다.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 '라임(Lime AR)'으로 포토북 내부의 'Lime AR' 마크를 스캔하면 다양한 동물의 실제 이미지, 소리, 전문 성우의 소개 음성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동물이랑 놀아요
동물이랑 놀아요

사양별 옵션에 따라 1만 9,900원에서 최대 3만 3,900원까지다. 제품 구매 시 영유아 키재기 기능이 있는 색칠 공부 포스터를 제공한다.

딥씨 사업 담당 미래엔 이정록 팀장은 "딥씨에서 출시한 포토북 '동물이랑 놀아요'는 증강현실 서비스가 적용돼 아이들이 동물에 대한 정보를 생동감있게 접할 수 있다는 데에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신개념 테마 포토북을 개발하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딥씨'는 저작도구를 이용해 쉽고 간편하게 포토북, 포토달력, 개인 도서 등을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프린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1인 출판 브랜드다. 지난 6일 시작한 '오픈마켓' 서비스를 통해 원고만 있다면 단 1부의 책이라도 제작, 출판, 마케팅, 유통까지 한 번에 제공한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