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홈페이지 제작 무료 지원 이벤트 실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IT 서비스 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 www.gabia.com)가 자사의 '홈페이지 관리대행' 서비스 신청 시 홈페이지 제작을 무료로 지원한다.

가비아 홈페이지
관리대행
가비아 홈페이지 관리대행

이번 이벤트는 제작부터 유지보수까지 홈페이지에 관한 모든 걸 한번에 해결한다. 홈페이지 관리대행 서비스를 신규 신청하는 선착순 30명은 80만 원 상당의 유료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할 수 있다. 홈페이지 관리대행에는 홈페이지를 만드는 데 필요한 도메인, 호스팅은 물론이고 웹메일, 보안 등 홈페이지 운영에 필요한 솔루션이 포함된다. 또한 이미지를 교체하거나 팝업 페이지를 추가하는 등의 유지보수 작업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으며, 고품질 템플릿을 이용해 병원, 학원, 금융, 펜션 등 다양한 업종에 적합한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가비아 관리대행팀 정인수 팀장은 "홈페이지 운영에 필요한 전문인력이 부족하거나 홈페이지 제작 또는 리뉴얼을 계획 중인 경우 유용하다"면서 "월 9만원의 비용으로 홈페이지 제작부터 유지보수까지 전문 업체에 맡길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무료 제작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가비아 홈페이지(https://event.gabia.com/h_event_141103)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