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최상위급 듀얼 GPU 그래픽카드 'GTX Titan Z'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에이수스는(ASUS)가 엔비디아 지포스(NVIDIA GeForce)의 듀얼 GPU와 실시간 그래픽 튜닝 기술이 적용된 신형 고성능 그래픽 카드 시리즈인 'GTX Titan Z' 제품을 전격 공개했다.

GTX Titan Z
GTX Titan Z

GTX Titan Z 그래픽 카드는 876MHz의 부스트 클럭의 GPU와 12GB의 GDDR5 메모리, 그리고 총 5,760개의 CUDA코어를 적용하여 사용자가 멀티 모니터 게이밍 환경을 구축하거나 4K / UHD 모니터를 사용하더라도 끊김 없이 구현 가능한 그래픽 성능을 자랑한다.

GTX Titan Z에 적용된 NVIDIA GPU Boost 2.0기술은 게이머들이 클럭 속도를 유동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상위 옵션으로 구동하더라도 안정적으로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NVIDIA G-Sync는 화면 잘림 방지 및 Input lag, 디스플레이 떨림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NVIDIA GPU의 출력 신호를 디스플레이 재생율과 동기화하는 기능이다.

ASUS GTX Titan Z dual GPU 그래픽 카드는 2014년 5월 28일 전 세계 동시 발매 예정이다. ASUS 그래픽 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STCOM을 통해 한정 수량 판매되며,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에이수스 코리아 홈페이지(kr.asus.com) 또는 에이수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sus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