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기본료가 1,004원"...'티플러스몰' 오픈 행사 열어

나진희 najin@itdonga.com

한국케이블텔레콤(이하 KCT)이 알뜰폰 전용 온라인 쇼핑몰 '티플러스몰(www.tplusmall.co.kr)'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티플러스몰은 알뜰폰 단말기 및 요금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KCT는 이번 티플러스몰 개장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플러스 피처폰 3종(LG전자 와인샤베트, 팬택 브리즈, 삼성전자 미니멀 폴더) 구매자 모두에게 드립 커피메이커를 포함한 6종 사은품 중 하나를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도서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티플러스몰
티플러스몰

또한 팬택 일반 휴대폰(피처폰) '브리즈4'를 월 496원(단말기 대금)에 판매하고, 유심(USIM)상품 구매자에게는 '천사요금제 이벤트 2탄'으로 신규 및 번호이동 가입자 선착순 1,004명에게 기본료 5,500원짜리 상품을 평생 1,004원에 제공한다.

아울러 KCT는 인터넷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을 위해 콜센터를 운영한다. 콜센터는 월~금요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며, 전화상으로 단말기 구매와 개통이 가능하다. 문의는 1877-9114로 하면 된다.

이호식 MVNO사업팀장은 "티플러스몰은 '통신천사' 티플러스의 이미지를 사용자가 체감할 수 있도록 착한 단말기 가격, 저렴한 요금제, 기타 결합상품 등으로 1등 알뜰폰 쇼핑몰로 자리매김할 것” 이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