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애플 기기 전용 독 '믹스잇' 출시

이상우 lswoo@itdonga.com

2013년 12월 17일, 한국벨킨(http://www.belkin.com/kr/)이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애플 기기를 거치해 충전 및 연결할 수 있는 '벨킨 믹스잇(MIXIT) 충전+싱크 독'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믹스잇(MIXIT) 충전+싱크 독은 애플의 엄격한 품질 테스트와 MFi(Made for iPod/iPhone/iPad)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벨킨은 이 제품을 아이패드(에어, 미니)용과 아이폰(5, 5s 5c)용으로 출시한다.

벨킨 믹스인 충전+싱크 독
벨킨 믹스인 충전+싱크 독

이 제품은 감상 중인 음악,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멈추지 않고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기기를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어 페이스타임 기능 및 콘텐츠 감상 시 적절하다. 내장된 충전 단자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 케이스를 장착한 채로도 사용할 수 있다. PC와 기기를 케이블 하나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라이트닝 커넥터를 사용하는 모든 애플 기기와 모두 호환된다. 제품 가격은 아이패드용 7만 9,000원, 아이폰용 4만 8,500원이다.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기기를 사용하는 데 가장 필요한 충전 기능에 싱크 및 거치 기능을 추가한 제품으로, 사용자들의 필수 액세서리가 될 것"이라며, "가정이나 회사에서 스마트 기기를 안정적으로 거치해 충전 및 기기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풍부한 사용자경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