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대형 터치패드 품은 무선 키보드 'TK820'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는 대형 터치 패드가 내장된 로지텍 무선 올인원 키보드 TK820(Logitech Wireless All-in-One Keyboard TK820)을 출시했다.

로지텍 TK820
로지텍 TK820

슬림한 디자인 및 무선 연결이 특징이며, 내장된 터치패드는 노트북의 내장형 터치패드보다 훨씬 더 커서 포인트, 줌, 스와이프 등 다양한 작업을 보다 편안하고 부드럽게 수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로지텍의 셋포인트(SetPoint)소프트웨어를 통해 터치패드 내에서 최대 13개의 윈도우 8의 멀티터치 제스처를 구현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로지텍의 퍼펙트 스트로크(Perfect Stroke)키 시스템이 적용되어 조용하고 부드러운 타이핑을 할 수 있으며 키 가장자리를 클릭한 경우에도 키 표면 전체에 힘을 고르게 분산시켜 언제나 정확한 타이핑을 할 수 있게 해 준다. 또한 중앙이 오목하게 설계된 인커브(Incurve)키는 경계가 부드럽게 처리되어 있어 키보드 전체에 손가락이 닿기 때문에 사용자가 장시간 키보드를 사용할 때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무선 올인원 키보드 TK820는 로지텍의 초소형 유니파잉(Unifying) 수신기를 포함하고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