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S4 미니' 단독 출시... 가격은?

안수영 syahn@itdonga.com

갤럭시S4 미니
갤럭시S4 미니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갤럭시S4 미니(SHV-E370K)'를 단독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출고가는 부가세 포함 55만 원이다.

갤럭시S4 미니는 '사운드 앤 샷', '그룹 플레이', 'S 트랜슬레이터', 'S뷰커버' 등 '갤럭시S4'의 주요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되, 4.3인치 화면으로 출시됐다. 이미 해외에 출시돼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유럽영상음향협회(EISA)가 유럽지역 최고 전자기기를 선정해 수여하는 'EISA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KT는 갤럭시S4 미니 단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가입 시기에 관계없이 갤럭시S4 미니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3만 원 상당의 '배터리팩' 또는 'S뷰커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고급 헤드폰 10종의 할인 쿠폰 및 올레클럽 '별'을 통해 헤드폰 최대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2배' 서비스를 통해 데이터, 요금, 콘텐츠 등 전 분야에서 2배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인기몰이 중인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에 가입하면, 유무선 무제한 음성통화뿐만 아니라 기본 데이터양을 2배로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출시한 '인터넷 올라잇'에 가입하고 가족이 사용하는 LTE 회선과 함께 결합상품 'All-IP 올라잇'에 가입하면, LTE 회선 수와 이용 요금에 따라 '인터넷 올라잇' 이용 요금(월 2만 5,000원)의 절반 또는 전부에 상응하는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TE 1회선만 이용하는 1인 가구 고객도 요금제에 따라 최대 1만 원까지 '인터넷 올라잇' 이용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갤럭시S4 미니는 28일부터 올레닷컴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29일 이후에는 전국 올레매장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KT Device본부 강국현 본부장은 "삼성전자와 KT가 단독 모델로 선보이는 갤럭시S4 미니는 콤팩트한 크기에 기존 갤럭시S4의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KT는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단말기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