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기아차, K5 하이브리드 할인 이벤트 진행
소셜데이팅 서비스 전문기업 이음(대표 박희은, www.i-um.com)이 기아자동차와 함께 14일부터 31일까지 K5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음과 기아자동차는 오는 9월 12일 열리는 이음 '썸나잇파티(부제 K-DESIGN PARTY)'를 개최하는 것을 기념해, 이음에서 K5 하이브리드 차량을 50만 원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은 기아자동차 8월 프로모션인 유류비 지원 혜택과도 중복 적용된다.
행사에 참여하려면 먼저 이음에 가입한 뒤 프린트가 가능한 PC로 이음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이벤트&공지' 카테고리에서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 해당 행사를 클릭한 후, 페이지 하단의 '할인권 받기'를 선택한다. 프린트 출력 후 기아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을 방문해 제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권은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이음의 '썸나잇파티(SSUM NIGHT PARTY)'는 이음 회원 2,000명을 초청해 9월 12일 오후 9시 역삼동 클럽 THE A(디에이)에서 개최한다. 파티 입장부터 현장 미션 수행, 커플 매칭, 럭키 드로우 등 현장의 모든 활동은 이음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된다.
이음(www.i-um.com)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다.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90만 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