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코리아, "게임 만들어 취업하세요"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코리아(대표: 윌리엄 양, http://korea.unity3d.com)는 엔지니어 채용을 위한 게임 제작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하와이'로서, '유니티 프로'를 사용해 장르, 플랫폼 구분 없이 제작하면 된다. 유니티 게임 엔진 개발자라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최우수상 수상자(1인)에겐 유니티 코리아 엔지니어 채용 기회와 하와이 동반 여행권 2매가, 우수상 수상자(1인)에게는 유니티 코리아 협력사 채용기회와 아이패드 미니 1대가 제공된다.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윌리엄 양 대표는 "유니티 게임 개발 플랫폼을 사용하는 대학생, 개인 등 실력 있는 개발자들을 발굴하여 유니티 코리아와 유니티의 공식 파트너사에서 일할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유니티 게임개발 플랫폼을 사용하는 기업들과 실력 있는 유니티 개발자들을 이어주어 개발자들의 취업을 도와드릴 예정이다"고 말했다.

공모전 참가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티 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