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NGA

HP 미니 노트북 '비비엔 탐', 투싼 ix와 함께 출시

권명관

1____.jpg

지난 2010년 5월 2일, 한국HP의 스페셜 에디션 미니 노트북인 HP Mini 210 비비엔 탐 2(이하 비비엔 탐 2)가 투싼 ix와 함께 부산 모터쇼에서 첫선을 보였다. 홍콩의 패션 디자이너 비비엔 탐의 나비문양 디자인을 HP 비비엔 탐 2만이 아니라 투싼 ix에도 적용되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HP와 현대자동차는 지난 8일 마케팅 전략 제휴체결을 맺고 공동마케팅을 시작했다. HP 비비엔 탐 2는 패션 디자이너 비비엔 탐과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스페셜 에디션으로 한정 판매된다. 10.1인치 화면에 HD LED 와이드 스크린을 옵션으로 제공하며 무게는 1.22kg, 배터리만으로 5.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투싼 ix의 디자인은 은색 컬러의 차체에 나비 문양을 넣은 것으로 직접 드로잉하는 방법으로 적용됐다.

2____.jpg

HP는 1차 물량 200대를 전량 현대자동차 투싼 ix의 마케팅 활동에 활용하고 있다. 투싼 ix 래핑카와 비비엔 탐 2 노트북은 2010 부산국제모터쇼 현대자동차 승용/RV 관에 5월 9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며, 전시회 이후에도 지속적인 전시, 홍보를 기획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HP 홈페이지(http://www.hp.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