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30돌 맞아 선상 갈라 파티 개최

김영우 pengo@itdonga.com

2010년 6월 17일, TG삼보컴퓨터(대표: 손종문, www.trigem.co.kr)가 창립 30주년은 기념해 ‘창립 30주년 마이크로 사이트(30th.Trigem.co.kr)’ 오픈과 함께, 7월 2일 잠원지구 프라디아에서 진행되는 창립 30주년 ‘33한 마음이 만나는 한여름 밤의 선상 갈라 파티’에 초대하는 고객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_1.jpg
2_1.jpg

6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응모 이벤트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올해로 만 30세가 되는 1980년생을 우선 선발한다. 또한, 일일 방문자 30명 이상의 블로거, 팔로워 30명 이상의 트위터, 30과 관련된 생활 속의 재미있는 소재 등 다양한 형식의 응모를 받아 100명의 네티즌을 선발한다.

‘33한 마음이 만나는 한여름 밤의 선상 갈라 파티’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 야경이 눈에 들어오는 한강 잠원지구 ‘프라디아’의 선상에서 펼쳐진다. 이날 행사는 TG삼보컴퓨터의 역사를 돌아보는 세미나와 한국전쟁 60년을 맞이해 호국 보훈 가정에 컴퓨터를 전달하는 전달식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넷북, 백화점 상품권과 같은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TG삼보 대표이사 손종문 사장은 “이번 행사는 TG삼보 30년을 지켜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자리”라며, “매년 본사에서 진행되던 창립 기념행사의 틀에서 벗어나, 고객과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TG삼보 30년에 대한 감사와 미래를 약속하는 자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번 갈라 파티의 참석을 원하는 네티즌은 ‘창립 30주년 마이크로 사이트(30th.Trigem.co.kr)’에서 응모하면 된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