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스타크래프트 2 전용 주변기기들 선보여

김영우 pengo@itdonga.com

게임용 주변기기 제작 회사인 레이저(Razer)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실시간 전략 게임(RTS)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StarCraft II: Wings of Liberty)’ 전용 주변기기들을 선보인다.

01____.jpg
01____.jpg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스타크래프트 2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스타크래프트 2’ 전용 게이밍 마우스 ‘레이저 악령(Razer Spectre)’, 게이밍 키보드 ‘레이저 불곰(Razer Marauder)’, 게이밍 헤드셋 ‘레이저 밴시(Razer Banshee)’로 3종이다.
02__.jpg
02__.jpg

이번에 선보이는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3종은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분당 행동 수(Actions- Per-Minute) 조명 시스템은 게이머에게 플레이 능력 및 속도에 대한 통합적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03____.jpg
03____.jpg

레이저의 CEO인 로버트 크라코프는 “레이저 직원들은 모두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의 팬으로서, 게이머들에게 스타크래프트 2 전용 게이밍 주변기기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당사가 새로 개발한 ‘분당 행동 수 조명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디자인 또한 게이밍에 최적화되어 최고의 게이밍 환경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