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스케치, 16강 진출 기원 월드컵 이벤트 실시

2_1.jpg
2_1.jpg

2010년 6월 15일, 어학기 ‘워드스케치’의 제조사 ㈜위버스마인드(www.wordsketch.co.kr)는 우리나라 월드컵 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0 남아공 월드컵’의 우리나라 예선 성적을 맞추는 것으로, 오는 6월 22일까지 위버스마인드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선 진출 성적을 맞춘 고객 전원에게 ‘워드스케치’ 구매 할인권을 증정하고,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워드스케치, 문화상품권, 미니선풍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워드스케치’는 그림을 이용해 단어를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개발된 휴대용 어학기이다. 단어의 뜻, 상황, 감정 등을 잘 설명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Storytelling) 방식을 취했으며, 매월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한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워드스케치’의 마케팅실 정승철 대리는 “우리나라 월드컵 대표팀의 16강 진출을 함께 기원하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16강 진출 시에는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