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NGA

[오늘의 IT소식] 8/2 티맥스소프트-아시아나IDT 지불 플랫폼 사업 MOU 체결 등

이상우

[IT동아]

티맥스소프트-아시아나IDT 지불 플랫폼 사업 MOU 체결

국내 대표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체 티맥스소프트가 아시아나IDT와 손잡고 VAN사 및 지불 플랫폼 사업 공동전략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티맥스소프트는 데이터베이스 관리 솔루션인 '티베로(Tibero)'를 비롯한 솔루션 및 기술영업, 기술 자료 등을 제공한다. 아시아나IDT는 프레임워크 솔루션, 채널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프로젝트 관리 및 컨설팅, 개발 등을 지원한다.

티맥스소프트-아시아나IDT MOU

이와 함께 양사는 벤치마크 테스트 및 PoC(개념증명, Proof of concept) 공조, 양사간 사업기회 공유, 제안작성 등을 공동으로 수행하는 한편, 성공사례 제작을 통한 세미나와 홍보마케팅을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아시아나IDT는 나이스정보통신, 한국신용카드네트워크, 한국스마트카드, 제이티넷 등 고객사를 대상으로 VAN시스템 컨설팅 및 구축 사업을 통해 보유 솔루션에 대한 검증 및 수행 역량을 입증한 바 있으며, 보험, 은행, 카드사 등 금융권의 다양한 SI 와 ITO 사업을 통해 전문 기술력과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티맥스소프트 노학명 대표는 "이번 협약은 양사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시장 확대를 이끌어낼 기초가 될 것"이라며, "최근 국내외 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티베로와 애니링크를 통해 DBMS 및 인터페이스 프레임워크 시장에 있어서도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텔 코어 X 시리즈 출시기념 티저영상 프로모션 실시

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가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의 출시를 알리고자 티저영상과 함께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지난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까지는 최고 수준의 PC 사양을 요구하는 게임, 멀티미디어 작업 등을 필요로 하는 유저들에게는 주로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추천해왔으며, 오버클럭을 원하는 사용자는 i7 중 K 시리즈를 이용해왔다.

코어 X 시리즈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새롭게 등장한 코어 X 시리즈는 14nm 공정, X299 칩셋 지원을 통한 확장성, 코어와 스레드를 관리하는 익스트림 메가태스킹, 오버클러킹, 옵테인 메모리 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티저영상 프로모션은 이러한 X 시리즈를 알리고, 주요 특징을 설명한다.

함께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는 X 시리즈 프로세서 관련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을 고르는 것으로,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해 스마트시계, GS25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페이지(https://www.allaboutpc.co.kr/Event/EventInfoView.asp?IdxEventInfo=126)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센터 개설

한국후지제록스 서울 서소문로 본사에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센터를 열었다.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센터는 후지제록스가 제공하는 기업 지원 공간으로, 기업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하고 지원하는 고객 센터다.

한국후지제록스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센터 개설

정기적으로 기업과 워크숍을 진행하고, 전문가의 비즈니스 컨설턴트 등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소규모 세미나실에서 대형 홀까지 필요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변형 및 이동 가능한 공간이다. 또, 라이브존에서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 제공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연구/개발한다.

한국후지제록스 전략사업본부 장은구 부사장은 "이 센터는 국내외 기존의 어떤 회사에서도 구현되지 않은 새로운 개념의 공간"이라며,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하는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해 커뮤니케이션 혁신에 대한 연구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