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7/17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4(Beoplay E4)' 출시 등

[IT동아]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4(Beoplay E4)' 출시

뱅앤올룹슨(Bang&Olufsen)이 소음차단기능을 강화한 인 이어 이어폰 '베오플레이 E4(Beoplay E4)'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Hybrid 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을 탑재해 전작 '베오플레이 H3 ANC(Beoplay H3 ANC)'보다 저주파 소음을 15dB 더 감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롭게 추가한 트랜스퍼런시(Transparency) 모드는 외부 소음을 제어해 이어폰을 빼지 않고도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어폰 안과 밖에 탑재한 마이크가 외부 소음을 읽어 이를 분석하고 컨트롤 하는 원리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4(Beoplay E4)'
출시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4(Beoplay E4)' 출시

베오플레이 E4는 출근, 여행 등 일상생활에서 음악을 즐기며, 이어폰을 액세서리로 활용하는 트렌디한 2030을 타겟으로 한다. 덴마크 출신 산업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Jakob Wagner)가 디자인했으며, 색상은 블랙(Black) 한 가지로 선보인다. 가격은 36만 원이다.

베오플레이 E4는 포켓 사이즈 크기의 사각형 ANC 컨트롤러를 탑재했으며, 알루미늄과 고무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높은 내구성을 지녔다. 조작법도 간단하다. 리모콘으로 볼륨조절과 통화를 수신할 수 있고, ANC 컨트롤러를 통해 '하이브리드 ANC 모드'와 '트랜스퍼런시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컨트롤러에는 ANC, 트랜스퍼런시 기능을 위한 배터리가 내장했으며, USB 케이블을 통해 충전할 수 있다.

이어팁도 제공한다. 귀 모양과 굴곡을 연구해 설계한 이어팁을 4가지 크기로 제공하며, 구성은 메모리폼 1종과 실리콘 소재 4종이다.

베오플레이 E4는 오늘부터 옥션에서 10일 간 단독으로 사전 판매한다. 이후 뱅앤올룹슨 플래그십스토어와 백화점 매장, 이마트, 하이마트, 갤러리아몰, 신세계몰 등 국내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예약 판매 실시

앱스토리몰이 4K UHD화질을 지원하는 카메라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1,000mAh 용량의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120분동안 촬영할 수ㅍ있으며, 풀HD 화질을 지원한다. 또한, 타사 대비 넓은 후면 디스플레이로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화이트밸런스 모드와 역광 보정 모드도 지원한다.

앱스토리몰,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예약 판매
실시
앱스토리몰,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예약 판매 실시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은 화질과 세부 기본사양에 따라 'Full HD'와 '4K UHD' 두 모델로 출시한다. Full HD는 1080P 화질 촬영과 AVI 동영상 포맷을 지원하며, '4K UHD'는 MP4 동영상 포맷을 지원한다. 제품 예약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