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6/9 소니코리아, EDM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2017' 공식 후원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소니코리아, EDM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2017' 공식 후원

소니코리아가 오는 6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EDM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2017'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울트라 코리아 2017
울트라 코리아 2017

소니코리아는 오디오 브랜드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로 이번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메인 스테이지 내에 대형 소니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 부스를 마련하고, 소니 오디오 제품인 XB 시리즈를 대중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에 소니 엑스트라 베이스 부스를 방문객을 대상으로 페이스 페인팅, 시간대별 오프라인 게임, SNS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특히 SNS 이벤트의 경우 올해 9월 개최되는 '울트라 타이완 2017' 원정대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제공한다.

한편 6월 10일과 11일 양일에 걸쳐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울트라 코리아 2017’은 올해로 6주년을 맞아 세계 최정상 DJ 하드웰(Hardwell)과 뜨거운 라이브 무대로 정평이 난 영국 일렉트로닉 밴드 펜듈럼(Pendulum)을 비롯해 티에스토(Tiësto), 알레소(Alesso), 니키 로메로(Nicky Romero) 등 세계적인 DJ들이 참여해 EDM을 사랑하는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후지필름,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X-A3 체험단 모집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가 디지털카메라 온라인 커뮤니티 SLR 클럽과 함께 자사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X-A3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후지필름 X-A3
후지필름 X-A3

X-A3는 2420만 화소 APS-C 센서와 후지필름 이미지 처리 엔진의 결합으로 높은 해상도를 구현하는 미러리스 입문자 추천용 제품이다. 180도 회전식 터치 액정으로 인물촬영에 최적화 되어 있어 셀피 촬영을 즐기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토이카메라, 팝컬러, 포인트컬러, 어안렌즈 등 10종의 아트필터와 프로네거티브하이, 프로네거티브스탠다드, 클래식크롬 등이 추가된 11종의 필름시뮬레이션, 와이파이 지원을 통한 원격 촬영 등의 기능을 갖췄다.

모집 기간은 6월 9일부터 18일까지로, 체험단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신청 이유 등을 작성하여 SLR 클럽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활동 인원은 최대 10명이며 당첨자는 6월 21일 발표 예정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6월 26일부터 약 4주 간 X-A3를 사용할 수 있다. 수행 미션은 촬영한 사진과 리뷰를 주 1회 이상 온라인으로 공유하는 것으로, SLR 클럽, 개인 블로그, 후지필름 관련 카페 등에서 활동하게 된다. 우수 체험단으로 뽑힐 경우 직접 사용했던 X-A3를 무상으로 받거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