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6/7 시놀로지, 신기술 적용한 제품 및 애플리케이션 다수 공개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시놀로지, 신기술 적용한 제품 및 애플리케이션 대거 공개

네트워크 스토리지 NAS(Network Attached Storage) 전문 기업 시놀로지(Synology)가 대만 타이페이에서 지난 5월 30일부터 4일간 시놀로지 솔루션 전시회를 단독 개최했다고 전했다.

시놀로지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SG1000
시놀로지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SG1000

시놀로지는 해당 전시회에서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스토리지 분야의 새로운 제품 및 솔루션을 대거 공개했다. 특히 처음으로 선보이는 네트워크 보안 제품 라인인 시큐리티 게이트웨이(Security Gateway), OS 수준의 가상화 애플리케이션, G스위트 및 오피스 365를 위한 백업 솔루션, 기업들을 위한 원활한 협업 도구, 리테일 감시 솔루션 등이 강조됐다.

또한, 데스크톱 올플래시 어레이 FS1018, 새로운 인텔 프로세서를 탑재한 디스크스테이션 모델인 DS918+와 DS718+, 그리고 서베일런스용 NVR1218과 VS960HD를 발표했다.

시놀로지의 CEO인 빅 스우(Vic Hsu)는 "시놀로지는 시장과 기업 사용자들이 네트워크 보안, 데이터 보호, 재해 복구, 고성능 스토리지, 생산성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느끼는 니즈를 지속적으로 살피고, 기민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벤큐 조위, 콘텐츠박스 오버워치 해변탕 스크림 매치 후원

벤큐 코리아와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 콘텐츠박스가 공동으로 기획한 해변탕 매치는 6월 7일 수요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밤 11시 트위치, 유튜브, 네이버TV 등의 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벤큐 조위 콘텐츠박스 오버워치 해변탕 스크림
매치
벤큐 조위 콘텐츠박스 오버워치 해변탕 스크림 매치

이번 해변탕 매치는 '해변킴'이라는 닉네임으로 잘 알려진 김정민 해설위원과 '용봉탕' 황규형 해설위원이 진행을 맡았다. 매치를 주관하는 콘텐츠박스는 2016 블리즈컨 오버워치 월드컵과 스타크래프트2 WCS FINAL 등의 e-sports 경기를 독점 중계한 바 있다.

이번 해변탕 매치는 콘텐츠박스에서 섭외한 국내 상위의 오버워치 프로 게임 팀간의 스크림을 콘텐츠박스에서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형식의 이벤트 매치로, 3선승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 회 차의 승리 팀에게는 벤큐 조위에서 100만원의 회식비를 지원한다. 또한 매 회 시청자들에게 벤큐 조위 e-sports 게이밍 모니터, 마우스, 마우스패드, 오버워치 관련 상품 등을 임의로 지급한다.

이번 벤큐 조위 콘텐츠박스 오버워치 해변탕 스크림 매치가 성사된 팀에 대한 정보는 콘텐츠박스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ntentsboxesports/)을 통해 매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